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이메일]무료 익명 메일 계정 만들기

잊어버린 과거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무료 메일 계정을 발급해주는 사이트가 있다.

 

물론 이메일 소프트웨어 자체는 내가 볼 땐 그리 성능이 좋지는 않다. 별 기능도 없는데 프로그램 자체가 무겁다는 느낌이 팍 든다. 그래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밝은색으로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벼워 보이는데는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왜그런가 봤더니 단순한 웹 페이지 한장을 오픈하는데도 소스코드가 한번에 1만라인 이상이 다운로드를 해야되던데.. 과연 그럴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길다.  

 

여튼, 계정을 만들어 보자.

 

mail.com 메인 화면

 (그림 1) mail.com 메인 화면

 

mail.com에 접속한 뒤 (그림 1)의 빨간 네모 위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계정을 만들 수 있다.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일 주소 형식

(그림 2)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일 주소 형식

 

메일닷컴의 장점은 역시 이 부분이 아닌가 싶다. (그림 2)처럼 다양한 형식의 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다. 직업, 취미, 국가 등의 여러가지 분류로 다양한 메일주소를 만들 수 있다. 기본 형식은 @mail.com이다.

 

 

 

메일닷컴 이메일 계정 생성 양식

(그림 3) 메일닷컴 이메일 계정 생성 양식

 

회원가입 양식을 잘 입력하고 가입하면 된다. 그리고 이용약관(Terms & Conditions)를 준수해야하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다.

 

 

 

메일닷컴 이메일 계정 생성 완료

(그림 4) 메일닷컴 이메일 계정 생성 완료

 

가입에 성공했다.

 

 

메일닷컴 이메일 계정 인터페이스

(그림 5) 메일닷컴 이메일 계정 인터페이스

 

메일닷컴에 이메일 계정을 생성 했다. 광고를 봐야하는 부담 외에는 무료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네이버 대용량 메일 기능 처럼 과도한 데이터의 전송보다는, 간단한 텍스트 정보를 주고 받기에 적절하다. 메일닷컴(http://www.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