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실시간 무료 TV 보기 온프리 TV(온프리티비)

잊어버린 과거

본 온프리티비(onfreetv)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이기에 개인 사용자가 개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아무런 제한이 없지만, 기업, 기관, PC방 등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데는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하 설명은 유틸리티 다운로드 사이트 유틸탑[링크]의 도움을 받았음을 밝힌는 바입니다.

 

 

온프리 TV란?

온프리TV(Onfree TV)는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컴퓨터에서 실시간 HD TV를 시청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KBS1, KBS2, MBC, SBS 등 공중파 방송 뿐 아니라 다른 인터넷 방송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보기를 통해서 온프리TV(Onfree TV)를 여러개 띄워놓은 후 여러 개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TV보기 및 컴퓨터로 TV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온프리TV(Onfree TV)를 사용해보세요.

 


 

 

온프리 TV 실행 예시

실제로 제가 다운로드받아서 실행해보고 직접 찍은 스크린샷임을 알려드립니다.

 

 

 

 

 

 

 

소프트웨어 자체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간헐적으로 있는 약간의 광고 시청정도는 감수해야하겠습니다. 화질이 나쁘지 않습니다.

 

TV를 자주 접하지 못하는 환경의 분들이 뉴스나 주요 예능을 접하기에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온프리 TV(onfreetv) 다운로드를 위한 링크를 몇가지 준비했습니다.

다운로드 1 : [링크] (대표 유틸리티 다운로드 사이트 유틸탑)

다운로드 2 : OnFreeTV.zip

▶ 다른 무료 TV보는 프로그램 구경하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