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코인 선물 트레이딩 교육 안내

트레이딩

< 교육 효과 요약 >

 

1. 포지션 진입 시점, 손절가, 익절가를 객관적으로 결정하여 매매 가능.

2. 상승/하락 추세 매매와 박스권 매매 자리를 구분하여 대응 가능.

3. 한 달에 4~10회 매매로 월 10% 이상 수익률 달성 가능(복리 기준 연 3.1배).

4. 추세선, 매물대만 사용. 거래량 등 기타 보조지표 미사용.

5. 잠자면서도 트레이딩(오버나잇) 가능.

 

 

트레이딩은 위한 교육들은 많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본인들이 사용하지도 않는 전략을 트레이딩에 도움이 된다는 명목으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만약 정말 그 교육을 수강하고 그대로 매매하여 수익을 낼 수 있다면 과연 강의를 만드는 게 의미가 있을까요? 트레이딩 전략이 드러나고 수강생이 재배포할 수도 있는 위험이 있는데도 말입니다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전략은 한 번 공개된다면 점점 그 전략을 역으로 이용하는 트레이더가 많아지므로 더는 사용할 수 없는 전략이 되어버립니다. 그런데도 꿋꿋이 강의를 팔고 있다는 것은 이미 그 전략으로 수익을 내는 것을 포기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말 유효한 전략이었다면 강의를 제작하여 전략을 노출시키는 것이 아니라, 영혼까지 끌어다가 대출을 받고 매매를 하는 것이 맞습니다. 노출되지 않은 전략이기에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딱 한 분께만 전수하고자 합니다.

 

 

전수받으신 분께서 전략을 유출하여도 저는 상관이 없습니다. 전수드릴 매매법은 추세선과 매물대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실 사용을 위해 꾸준한 연습이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매매법을 전수한 이후에 적용하기까지의 기간이라면 현시점의 저에게는 트레이딩을 졸업하기에 충분한 기간입니다.

 

혹시나 교육생이 매매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유출하여도 의미가 없습니다. 이해하지 못하고 실 사용하지 못하는 상태로 아무리 전수해봐야 둘 중 누구도 수익을 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저 사기꾼과 피해자가 될 뿐입니다. 그리고 정말 매매법에 완전히 적응한다면 황금 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를 이유가 없어집니다. 그래서 미래를 포기하고 싶다면 과감히 유출하여도 괜찮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의 매매법을 전수받으실 한 분이 결정되기까지는 적지 않은 시간이 걸릴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면 지금도 지속적으로 그 매매법에 대해 검증 과정에 있으므로 누구라도 쉽게 믿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시드가 적은 것(100$ 시작)도 한 몫합니다.

 

그렇기에 검증이 거듭되어 수익이 발생하는 것을 보여드리며 그 가능성을 증명하고자 합니다. 대신, 검증이 거듭되고 시드가 늘어날수록 교육 비용은 시드에 비례하여 상승합니다. 예를 들어 최초 시드가 100$ 였는데 200$로 2배 증가하였다면 교육 비용은 2배가 됩니다. 만약 계속 시드가 늘어나고 교육 비용이 천문학적으로 증가하여도 저는 이 결정을 철회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황금 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를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런 차트 교육을 받지 않은 상태여도 괜찮습니다.

 

 

과연 상승이란 무엇인지, 하락이란 무엇인지라는 철학적인 주제부터 시작하여 어느 순간에 진입하여야 하고 익절 하고 탈출하여야 하는지, 어떤 때에 버티고 부득이한 경우 손절을 과감히 감수해야 하는지 심리적인 부분까지 객관적으로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상승장, 하락장에 모두 수익화 가능한 선물 거래를 기준으로 하며, 각 종목의 가치 평가나 이슈와 무관하게 오로지 차트만 보고 매매합니다. 또한 매 순간 차트를 바라보고 있지 않아도 되므로 자면서도 거래할 수 있는 매매법입니다. 그래서 적응하면 투잡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으며 애초에 이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배우기만 하는 것으로는 불충분합니다. 저의 매매법에는 10가지 체크 리스트 항목이 있는데, 차트를 딱 보자마자 무의식적으로 5초 이내에 체크 리스트의 모든 항목이 순식간에 대입되어 자동으로 초벌 분석이 끝날 정도로 스페셜리스트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려면 그 감을 향상하기 위해 매일 조금씩이라도 연습해야 가능합니다. 이러한 연습을 할 의지가 없다면 배워도 소용이 없습니다. 만약 이러한 상황이라면, "99% 승률 캔들 포인트 강의"나 "엘리엇 파동", "피보나치" 같은 기술들에 더 매료될 수 있으며 아직 저의 매매법은 도움이 되시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혹시라도 수년이 지나고 저의 말씀이 기억나신다면 다시 돌아와서 저에게 문의를 주셔도 좋습니다. 아마도 그때는 매 월 꾸준한 1% 익절의 소중함을 피부로 느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의 매매법은 "힘(Force)"이라는 개념에서 모든 것이 파생됩니다. 마지막까지 사용한 보조지표는 MACD와 이동평균선(60)이었는데, MACD를 먼저 제거하였고 마침내 하나 남은 이동평균선(60)도 제거하였습니다. 지나고 보니 모든 것들은 "힘"이라는 본모습의 그림자들이었기에 더는 볼 필요가 없다고 평가하였기 때문입니다. 여기까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최초 교육 비용은 10,000$입니다.

USDT 또는 USDC로만 받습니다(달러 현물 x, 원화 x, 기타 자산 x).

※ 문의: tychebe@naver.com

 

또한, 말씀드린 대로 시드가 증가 또는 감소하는 비율에 따라 아래와 같이 비용 변화가 있습니다.

 

- 2022년 07월(링크) 총 6% 익절:10,000$ → 10,600$ → 10,000$

- 2022년 08월(링크) 총 0% 익절: 10,000$

- 2022년 09월(링크) 총 27% 익절: 12,700$ → 10,000$(여기까지 할인)

- 2022년 10월(진행 중): 10,000$(현재) → 12,700$↑(예정)

 

★ 기타 매매 일지 확인하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