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혀를 움직이면 식욕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네요

잊어버린 과거

혀를 움직이면 식욕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네요

헬스조선에서 이와같은 내용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혀를 움직이면 식욕이 줄어든다.

뭔 내용인가 하고 봤더니
그거라고 하네요.
그 들어보신 분도 많겠지만 '행동수정요법' 이라고해서
어느 한 행동을 하다보면 다른 행동을 잊게되는 효과를 말합니다.


이를위한 한가지 방법으로 혀 스트레칭을 소개한 것이지요.
혀를 이구석 저구석 폈다 오므렸다 말았다 폈다 하면서 
스트레칭을 하듯 하는거라고 하네요.
어떠한 도구도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고 경제적인점에서
혀 스트레칭을 주로 설명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행동수정요법을 위해 
팔굽혀펴기등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을 하는 것은 오히려 
식욕을 돋굴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