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시험기간만 되면 생각나는 공부잘하는법

잊어버린 과거

시험기간만 되면 생각나는 공부잘하는법

시험기간입니다 ㅠㅠ

아 요새 죽겠습니다. 시험때마다 항상 생각나는게 있는데..

왜 시험기간이 되서야 비로소 공부에 능률이 오르는지..

이걸 좀 미리해놨으면 얼마나 편했을지..

항상 일년에 두번 이맘때 쯤 상상하면서

공부잘하는법은 역시 미리미리 많이 해야되는건데..

하는 후회가 밀려옵니다.

아아, 시험보기 싫다


요즘들어 다른과를 선택하고 싶어지면서;;
조금 학과공부가 그리 친근하게만은 안느껴져서 걱정입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것 중엔 그런게 있었는데요.
그 뭐냐, 당신이수능만점을 못맞은 이유-> [바로가기]

거기서 얘기한거중에 '관심'이란게 있었는데,
관심을 주고싶어도 왠지 정감이 안가는 과목들은.....;;

항상 공부할 때 마다
"내가 이걸배우러 이 과에 온게 아니라고.."
하는 마음이 용솟음? 칩니다.
당신의 용솟음치는 스트레스는 요것으로 해결![바로가기]



그리구 예상하듯 시험때가되면
아아 진짜 하기싫다ㅋ 하면서 할 수 밖에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죠ㅋ
아마 대부분의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이 저와 같은 마음일 것 같다는
추측으로 위안을 삼고있습니다 ㅠㅠ

하기는 싫지만
그래도 내가 선택한길이니까 책임은 지자는 마음으로..
나름 열심히 하고있습니다만'';;
평소에는 생각도 못했던
어떻게하면 더 잘 외워질까
어떻게하면 더 빨리 책을 빨리볼까.. 등..
기교들에 대한 방법론들을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근데 아무리 그래봐야 현실적으로 미리미리 공부해놓는 것 보다
시험결과가 좋을 순 없다는거 알기때문에;;
내일 시험볼 과목에 대해 지금
밤이라도 새서 공부시간을 늘려보려고 애 쓰고 있습니다 ㅠㅠㅠ
여러분은 공부 미리미리해서 밤 새지 마세요ㅠㅠ
밤샘 할 때 이런 샤프 하나 있으면 든든합니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