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영화추천 너는펫 이런영화. 너는펫 관람후기

잊어버린 과거

영화추천 너는펫 이런영화. 너는펫 관람후기

극장에서 영화 너는펫을 보고 왔습니다.

요즘엔 단순히 사랑이야기만으로 영화를 내는경우보다는

너는펫 처럼 남녀관계의 구도를 조금 바꾸는등의 코미디적인 요소가

첨가?? 된다는점은 참 신선하지않나 생각해봅니다.

사실 나는펫인가.. 예전에 텔레비전에서 실제 남자가 펫이되서

돈많은 여자가 키우는 티비 프로그램 생각나는데요,

제가 심심해서 몇번 봐본 결과로는'' 이 영화에서도 분명

이 '나는펫' 티비 프로그램을 참조했구나 하는 요소들이 곳곳에 보였고

나는펫에서 최대한 보기좋아보이는 장점들을모아 영화제작을 하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럼 '너는펫' 어떤 영화인지 알아볼까요''
 
능력있는 주인(여자) vs 능력없는 펫(남자)???

사실 남자가 주인이고, 여자가 펫이었으면
난리났을겁니다'';;; 아마 큰 사회적 이슈가....

오히려 반대로 여자가 주인이인쪽이어서 재미있던 것 같습니다.
아마 추측하건데, 사회분위기상
능력이 있어야될거같은 남자의 이미지,
그에 상응하는 외모를 지녀야될 것 같은 여자의 이미지를
뒤틀어 버린점이, 재미있는요소가 될 수 있지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애완사람 한번 키워보실래요?ㄷㄷ

 

주인님입니다ㅋ
고학력, 고수입, 똑 부러지는성격 등이 장점?이지만
맨날 반복되는 일상에 야근 등 지치도록 힘든일.
이를 조금이라도 풀어줄 무언가가 있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다 펫을 발견하게되지요.
들어오는 과정이 참 현실성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펫이 되어도 좋으니 제발 편안한침대, 깨끗한 화장실, 따뜻한밥
정도는 누리게 해줘'' 하는 마음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ㅋ
위 사진은 충실한 펫이 되겠다고 어필하는장면'';;;



펫의 권리?를 충분히 누리고있는 펫
머리를 감겨달라고하질않나ㅋ 산책을 시켜달라고하질않나ㅋ

아 근데 남자가 아얘 능력이 없는컨셉이었다면
꽤나 욕을 먹었을지 모르지만;;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발레부분? 에서 국제상수상 등
돈만 없을뿐이지, 주인이 가지고있지않은(=갖을 수 없는)부분에서
상당히 능력이 있는 설정으로 나옵니다.



급 친해지는 주인과 펫''
이순간이 지속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능력있는 남자가 여자회사에 등장하고.. 근데 그사람 알고보니
대학때 항상 동경해오던 남자 선배이고....

왠지 선택을 해야할 것만 같은 냄새가 나지요''



일 마치고 지치고 힘들게 집에돌아왔을 때,
쫄래쫄래 나와서 반겨줄 펫이있다면?



머 강아지랑 같습니다 ㄷㄷ
제때밥주고, 놀아주고, 예뻐해주고''



남녀관계의 새로운(독특한) 접근법''



너는 펫.
날씨좋은날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좋은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