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카시오시계 D&G시계 CK시계 저렴하게 구입하기

잊어버린 과거

카시오시계 D&G시계 CK시계 저렴하게 구입하기

카시오시계라는 얘기를 처음 들었을 때 굉장히 생소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 처음 선물받았을 때 카시오시계에 관련해서 찾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는 레이싱카같은데서 카시오 문구를 본거같아서 시계와 연관이 있을줄은

몰랐는데 말이죠ㅋ

오늘은 좋은 할인기회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전에 선물받았던 카시오시계도 할인하네요 ''

카시오시계 D&G시계 CK시계 저렴하게 구입하기

할인종류는 총 52가지로 상당히 폭이 넓은편입니다.
셋이서 짜고 나온게 아닌가 할 정도지요.
어쩌면 시계이기 때문에 그럴려나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52종입니다.
만원대부터 수십만원대의 시계까지 가격대 폭도 넓은편입니다.



이건 제가 이전에 선물받았던 시계입니다.
정가가 13만5천원이었군요 ㄷㄷ;;

이거 아날로그 시계지만 방수기능있구요
스톱워치기능 있구요
움직이는물체 속도 재는 기능까지 있습니다.
무게도 적절하고 소재는 스테인리스라 금속중독에 걸릴일도 없고
금속냄새도 안나고 녹슬지도 않는게 큰 장점이겠습니다.



반짝반짝하니 예뻐서 몇년 지났찌만 지금도 곧잘 착용합니다.
시계탐내하던 친구가 하나있는데 말해줘야겠습니다''



버튼이 큼지막한 디지털시계또 있구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독특하네요.



머 이런것도 있구요.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같이있는 제품도 있네요.

이전에 듣기로는, 멕시코와 미국국경등 여러 국경에서
신용불량자나 불법입국자들이 자신들의 돈을 쉽게 가지고다니기위해서
모든 돈을 비싼시계나 목걸이 등을 구입하여 가지고 다닌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네요.

물론 그정도까진 아니지만ㅋ
생활의 필수품. 할인할때 시계하나 장만하는건 어떨까요.

(할인기간이 지났다면, 다른제품으로 연결될 수 도 있습니다)

[할인정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