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초등학생의 여가시간 = 고등학생의 여가시간 이라는데요?

잊어버린 과거

초등학생의 여가시간 = 고등학생의 여가시간 이라는데요?


요새 초등학생들은 학원 엄청 가나봅니다..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에서 조사를 했답니다. 서울지역의 학생 1700여명을 조사한 결과
초등학생의 평일 평균 여가시간이 195.6분으로 조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고등학생의 평일 평균 여가시간인 195.2분과 거의 차이가 없답니다.
대략 시간으로하면 3시간 좀 넘을까? 그정도네요.


음.. 고등학생의 여가시간이 3시간인건 잘 모르겠네요.
저가 고등학생이었을땐 집에오면 11시였고 다음날 6시에 일어났었어야 했는데 말이죠.

초등학생들은 뭐하길래 여가시간이 저리도 없을까요;;
다들 서울대 갈 정도의 기세네요;;; 그 뉴스에서 말하는 사교육의 폐혜의 일각인건지.. 그건 잘 모르겠지만
요새 초등학생들은 저때보다 더 힘들게 살고있단건 확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