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귀에서 심작박동 소리가나는 당신, 혹시?

잊어버린 과거

귀에서 심작박동 소리가나는 당신, 혹시?


특히 회사원들중에 많다고 합니다.
어느순간 귀에서 두근두근대는 심장소리가 들리고 증세가 조금 심하면 머리와 이마에선 땀이 나는 현상이지요.
특히 심장이 두근댈 때 심하다고하는데 예를들면 긴장하거나 할 때가 해당되겠죠.

여러가지 병 때문에 그런 것일 수 도 있지만,
이런경우 대부분은 '박동성 이명'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명 이란 증세는 외부의 자극없이 귀에서 소리가 나는것으로
폭포소리, 동물 울음소리, 벌레소리, 바람소리 등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심장의 소리가 들리는 것을 박동성 이명이라고 하는 것이지요.

이는 주로 회사원들에게서 많이 발견되는 이유는 과도한 업무나 환경의 스트레스 때문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를 제대로 풀지 못하는데다가 자리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하체가 부실해 진다네요.
때문에 많은양의 피가 하체와 상체에 골고루 분포하기보단 상체에 몰려있어서 그렇답니다.

상체에 피가 몰리는 것은 오래 지속될경우 탈모로 이어질 수 도 있기 때문에
심장소리가 들린다 싶으면, 제때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