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남녀 가방선택. 상황에따른 차이

잊어버린 과거

남녀 가방선택. 상황에따른 차이


인터넷에 떠돌아다니고 있는 재미있는 내용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남녀가 각 상황에서 어떠한 가방을 들고다닐 것인가에 대하여 누군가 정확한 통계?를 내렸는데요,
흡사 내 얘기가 아닌가 싶어 뜨끔했네요ㅋ

먼저 보시죠

여자들은 정말 가방을 많이 가지고 다니네요 ㄷㄷ;

저는 남자지만 딱 하나는 아니고, 두개? 좀있으면 3개가 되는데..
위에 사진처럼 상황에따라 가방을 분류해서 다닐거같진 않구요;; 그냥 기분에따라 3중 택1 할것같네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꽤 맞는 이야기같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