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인터넷에서 술 못산다고? 사실 살 수 있는 곳은 있다

잊어버린 과거

인터넷에서 술 못산다고? 사실 살 수 있는 곳은 있다


저는 솔직히 좀 이해가 안되는 점도 있지만
인터넷으로 술을 못팔게 하는 이유가 만 19세 이하의 청소년들이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개인정보 유출이 많아진 이 때 어느정도는 이해가 되기는 합니다..

뭔가 대책을 마련하지않고 금지시키는건 그래도 좀 그렇네요..
청소년에게 유해용품이 용품이 얼마나 많은데 술만 그렇게.. 칼도 그렇고 활도 그렇고.. 각종 의약외품도 그렇고 말이죠.

머 암튼 그래서 술은 인터넷에서 구입하지 못하는 것이다. 라는게 일반적인 이야기지만
제가아는 곳 여기. 딱 한군데만은 버젓이? 합법적으로 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근데 아무술이나 판매하는게 아닙니다.
'한국의 전통주'로 인정을 받아야 하지요.

실제로 여기 등록되어있는 술은 대부분이 우리나라의 유서있는 유명한 술들입니다.
특산품으로 분류가되어 판매가 합법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지요.

한두가지 살펴볼까요?

유래있는 술이죠 역시.
인동장씨가 처음 만들었다는 라는 정확하고 구체적인 기록이 있구요.
임금님께 진상하던 궁중술 이었고 행사때만 되면 이 술 맛을 보기위해 문전성시를 이루었다는 얘기가까지..
백일주 맛이 참 궁금하네요. -> 백일주 구경하기


내용은 많은데 비하인드 스토리만 따왔습니다.
선주.. 약이되는 좋은 재료로 빚었다하여 오래오래 복욕할 시 신선이 된다는 유래가 있는 술입니다.
200년 이상 대대로 빚어온 술이라니.. 대단하지요. -> 선주 구경하기


이외에도 수십가지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통주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알법한 안동소주서부터.. 굉장히 종류가 많지요.
우체국쇼핑몰에서 판매하구 있구요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바로 링크걸어드릴게요(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