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_0

핵폭탄 사용의 진수

morgan021 2011. 9. 30.
반응형
스타크래프트1 대표? 유즈맵

눈치보며 수리하기 플레이 영상입니다.

이번화는 뉴클리어 개발 건물이 걸렸을 시

핵폭탄을 얼마나 조리있게 사용하는지

보여드리고자?? (사실 운이 좋았음)

올려봤습니다.

사용법이야 어렵지 않지만, 이 사용 기회를 잡는게 참 관건인데

여기선 그 사용기회를 잘 잡은 대표적인 예시 두가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영상의 주요 이슈

머 핵개발 얘기밖에할게없습니다.;;
인원도 5명정도로 소규모 플레이 했던 것 같고..
좋은점은 이제 입이 더러웠던 상대에게 시원하게? 핵을 날려 방밖으로 쫒아냈다는점..


첫번째 핵은 무난히 성공! 했습니다.
건물 체력 2500정도이하면 한방에 가던 걸로 기억합니다



두번째는 이제.. 우주공간에 날려도 땅에 맞은 것 처럼 보이는 이장면..
핵의 위력때문에 핵을 날린 본인조차 데미지를 입는 모습입니다...
이장면이 나올 상황 상당히 급박했었는데..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시죠ㅋ




본격 영상 시청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번 영상은 조금 짧은게 단점?? 이지만
굵은 이팩트를 남겼다는거에 안심을 해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