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리그오브레전드 리폿. 내가 신고하는 방법

잊어버린 과거


선픽에서 밀리는 바람에, 안그래도 하고싶지도 않고 못하는 캐릭 하면서 끙끙대고 있느라
팀원들에게 미안한 마음은 한굴뚝 이었는데..
거기다 대고 아주 갖은욕을 하시는 분이 있더라구요.

리폿은 왠만하면 안하는 편인데,
게임을 이기고나니까 바람과같이 사라지는 모습에 솔직히 마음이 상해서 리폿을 했습니다.
아마 게임에서 졌더라면 갖은욕 시즌2를 맞이했을겁니다.
아주 정신연령이 낮은 사람이구나.. 생각이 들죠.
중간에 그 어떤 일이 일어났건 무조건 머리에 각인된 저에게만 욕을 했을겁니다.
물론 그런일은 없었지만, 경험상 그런 경우가 예외없이 100% 였습니다.


제가 좀만 더 이분에게 관심과 쏟을만한 시간이 있었다면
꼬투리 하나하나 좀더 잡아서, 제한글자 1천자라 하더라도 제한글자 걸릴 때 까지
이런말 저런말을 보고 했겠지만, 그정도의 관심은 없던게 조금 아쉽?네요.
써놓은 신고사항은 전부다 사실이며 거짓말은 적지 않은게 포인트이고 적을 이유도 없지요.

아이디는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이 단순히 화가나고 채팅을 할 수 있다는 이유로 갖은 욕설을 했다면,
나는 단순히 화가나고 포스팅을 할 수 있다는 이유로 당신을 두번신고 하겠습니다.
건전한 게임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신고를 하였으며 라고 쓰고 같은수준으로 대응해주겠습니다 라고 읽습니다.

게임하다가 이 분을 보시거든 눈에띄는 마이너스 행동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수많은 규칙을 위반하면서까지 드러나는 그의 패기와 무례함을 보기싫다면 말이죠.


무한도전 파업 특별편?? 이 검색 순위에 올랐던데(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