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33. 나의 20대의 꿀팁들을 정리

일기

최근엔 회사를 그만두고 집필을 하고 있다.


다들 거길 왜 그만두냐고 뜯어 말렸지만,

본능적으로 내가 추구하는 가치가 거기와는 맞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그리고 그 다음 일정 이전에 지나왔던 20대를 정리하고자 한다.


제목은 "아홉수가 들려주는, 진심을 담은 20대 인생 꿀팁".


총 4권으로 구성되고, 종이가 되었든 전자책이 되었든 출판 예정이다.

소수의 인원이 보더라도, 보고 만족하는 내용으로 구성하고 싶다.

굳이 거짓말을 적지는 않았다. 그럴 이유도 없고.


내용은 아래와 같다.


❍ 20~23 : 대학에서 4.5학점 받으면서 동아리 활동을 하고 여자친구도 사귀는 방법.

  - 부록 : 직장 다니면서 1.8%만 통과하는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는 방법(정보보안기사).

❍ 23~24 : 육군 학사장교가 되는 방법(+군대에서 전공 살리기).

❍ 24~27 : 인정받고 스펙 쌓으며 육군 참모 장교로 살아가는 방법.

  - 부록 : 누구도 쉽게 알려주지 않는, 이쁨받는 공문서 작성 팁.

  - 부록 : 육군에서 알아주는 정보보안 마스터되기 팁.

❍ 27~28 : 4시에 퇴근하는 신의직장. 대학교 교직원 되는 방법.



판매처가 결정되거나 변경되는 점이 있으면 제일 먼저 여기에 전파할 예정이다.

미사여구는 없다. 1인칭 시점의 진심만이 담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