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게임공략]신박한 게임공략: 로복을 말하다

잊어버린 과거

최근 어디선가 로복님의 게임플레이를 보고

필이 꽃혔던적이 있네요.

이분은 아프리카 개인방송에서

활동하시는 분이고

몰랐는데 들어가보니 꽤 방송을 오래하셨더라구요??

보통 이런 병맛류라고 불리는 진행방법은 오래가기가 쉽지않은데,

지금가지 해오신거보면 어느정도 능력이 되는 능력자인 것 같습니다.


로복의 게임공략이 어떻길래


제가 느낀바로는 그렇습니다.

어렸을적 왜 친구들이랑 게임할 때 있죠.

별거아닌데 여럿이서하면 웃기고 재밌고 그러잖아요. 그런데 그런기분을

단지 이분이 플레이 하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느낄 수 있는 방송이었다 입니다.



이는 옛날 팩을 넣고 하는 시절의 야구게임을 로복님이랑 대적령님이랑 플레이하시는 부분의 극히 일부분입니다.

특히 최근에 감명깊게 봤던건, 로복님과 대적령님의 '열혈물어'를 참 재밌게 봤네요.

사실 까놓고보면 별거 아닌일에도, 어떻게 그렇게 재밌게 방송을 할 수 있는지''

최근 여러사람들에게 소개가 되어 꾸준히 팬이 늘어나는 등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는 분입니다.


네이버나,다음,네이트등에서 '로복'을 검색하시면 플레이 영상이 많으니

따로 링크는 걸어드리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