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계란 넌 착하니까? 계란이 착해?

잊어버린 과거

돼지고기 싫어하는 사람

오이 싫어하는 사람

치즈 싫어하는 사람은 봤어도

달걀 싫어하는 사람은 본적없다??










달걀 넌 착하니까

아이나 어른이나
자카르타나 브라티슬라바나 여름이나 겨울이나
언제나 먹을 수 있다는 달걀!

그래 달걀 넌 너무 착하니까~

라고 시작하는 '11번가 테마쇼핑 달걀편' 입니다.


달걀을 주제로 해서
아이디어가 톡톡튀는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계란후라이밥??

정식명칭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내가 아침에 밥차려먹기 싫을때 하는짓인데ㅋ

기름을 좀 많이뿌려서 반숙으로 후라이를 해야 목넘김이 부드럽고
그나마 귀찮아도 먹을 수있게 됩니다.
보통 2개정도 만든뒤 밥위에 올린담에 숫가락으로 퍼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어렸을적부터 할머니네 내려가면 맛난 계란찜을 먹어왔던 저라서
이런 제품을 보면 친근한 느낌이 듭니다.

이젠 불조절 걱정없이 전자렌지로 시간만 맞추면 되나바요.
한번 만든양때문에 몇차례먹어야 하는 노고도 줄어들겠네요.
먹기좋은 양으로 딱딱 나뉜모습이 아기자기합니다.

간식으로 먹을땐??

냄새안나게 삶은달걀을 먹고싶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 보라고 합니다.
회사에서도 삶은달걀 먹을 수 있다는 희소식 -_-??









그리고 좀더 난이도를 추구하고 싶다면,
이런 요리를 할 수 도 있게 도와준다는데...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