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한컴 타자연습 정식버전 다운로드.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다운로드

잊어버린 과거

본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이기에 개인 사용자가 개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아무런 제한이 없지만, 기업, 기관, PC방 등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데는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하 설명의 여러 부분과 사진은 유틸리티 다운로드 사이트 유틸탑[링크]의 도움을 받았음을 밝힌는 바입니다.

 

한글과컴퓨터의 한글타자는 기본적인 한컴타자 자리연습 단계와 낱말연습 단게 , 그리고 짧은글 연습단계 , 긴글 연습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게임을 통한 타자연습을 통해서 자신의 한글타자 실력을 키울 수 있게 해주는 타자연습프로그램입니다.

 

 

 

한컴타자연습 쉬운 사용

처음 컴퓨터를 배울때 먼저 하게 되는게 타자연습인거 같습니다. 저도 처음 배울때 한컴타자연습으로 연습을 했던 생각이 나는데요.처음에는 많이 답답하지만 조금씩 연습하다보면 속도도 빨라지는걸 보면 나름재미도 느낄수 있습니다.

 

타자가 느리면시간이 많이 걸리고 컴퓨터를 효율적으로 사용할수가없기 때문에 컴퓨터를 처음배우는분들은 타자연습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연습프로그램필요하신분은 아래에 한컴타자연습다운하기클릭하면되고 설치 링크에 따라 필요한 경우 프로그램을 받고 압축해제후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눈에 익숙한 타자연습 시작 화면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글 97시절의 타자연습에 익숙해진터라 이게 나왔을 땐 뭔가 딱딱 맞아 떨어지는 맛이없는 붕붕떠있는 그런 프로그램이었던 느낌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마치 리눅스의 Simple And Beautiful의 덕목이 윈도우에는 결여된 느낌이랄까요.

 

근데 타자 속도를 측정하는데는 97버전의 타자연습 프로그램보다 더 정확한 것 같습니다.

 

 

 

 

 

타자연습 게임도 있고 그렇습니다. 저는 저 낱말 쓰는 단계가 제일 좋더라구요. 뭔가 기초부터 차근차근히 한다는 느낌이 납니다.

 

한컴 타자연습 2007 정식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아래 준비했습니다.

 

다운로드 1 : [링크] (대표 유틸리티 다운로드 사이트 유틸탑)

다운로드 2 :hnctt20.exe

ps. 한컴 타자연습 말고 다른 타자연습 구경하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