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탈선이 나거나 미미한 문제가 생길때마다 항상 아무문제없다고 해명 해왔었는데요.
결국엔 코레일측에서 제작사에게 리콜을 요구.
부품의 결함을 고쳐달라는 이야기입니다.
이로인해 KTX열차운행횟수를 줄이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횟수는 20회 운행하던게 10회정도로 줄어든다 합니다.
이는 고객에게 휴대전화나 문자서비스를 이용해 전하겠다고는 하는데,
코레일사이트에 가입되어있는것만 고객인지 한번이라도 KTX열차를 탄사람이 고객인지도 불분명하고
대중교통은 거의다 이용할테니
전국민에게 문자를 쏜다는이야기인지.. 010-0000-0000 부터 019-9999-9999 까지 다 보낸다는건가??
(뉴스기사 : http://news.kbs.co.kr/society/2011/05/12/2290368.html)
안그래도 탈때마다 매번 20분정도 늦는 KTX라 신뢰도도 없는마당에 부품결함까지 발견되서 더 안타깝습니다.
죄송합니다가 말끝마다 붙죠 도착시간 방송에. 그냥 죄송합니다도 아니고
대단히 죄송합니다인데, 매번 열차 도착할때마다 대단히 죄송하다는 멘트를
몇달째 하고있는거보면 열차사업이 독점이라 운행을 너무 널널하게 하는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에 링크에 있는 뉴스기사 참고해주세요.
결국엔 코레일측에서 제작사에게 리콜을 요구.
부품의 결함을 고쳐달라는 이야기입니다.
이로인해 KTX열차운행횟수를 줄이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횟수는 20회 운행하던게 10회정도로 줄어든다 합니다.
이는 고객에게 휴대전화나 문자서비스를 이용해 전하겠다고는 하는데,
코레일사이트에 가입되어있는것만 고객인지 한번이라도 KTX열차를 탄사람이 고객인지도 불분명하고
대중교통은 거의다 이용할테니
전국민에게 문자를 쏜다는이야기인지.. 010-0000-0000 부터 019-9999-9999 까지 다 보낸다는건가??
(뉴스기사 : http://news.kbs.co.kr/society/2011/05/12/2290368.html)
안그래도 탈때마다 매번 20분정도 늦는 KTX라 신뢰도도 없는마당에 부품결함까지 발견되서 더 안타깝습니다.
죄송합니다가 말끝마다 붙죠 도착시간 방송에. 그냥 죄송합니다도 아니고
대단히 죄송합니다인데, 매번 열차 도착할때마다 대단히 죄송하다는 멘트를
몇달째 하고있는거보면 열차사업이 독점이라 운행을 너무 널널하게 하는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에 링크에 있는 뉴스기사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잊어버린 과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으로 KBS, MBC, EBS 등 라디오 듣는방법 (0) | 2011.05.13 |
---|---|
빈라덴 일기장속 내용은 예상범위를 크게 벗어나진 않았다 (0) | 2011.05.13 |
냉동인간이 부활하는날은 멀지않았다?? (0) | 2011.05.13 |
원유없이 기름 생산해내는 땅위의 유전 (0) | 2011.05.13 |
자기가 하고 있는일이 뭔지 알고하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0) | 2011.05.12 |
악성코드중에 악성코드 트로이목마 제우스 (0) | 2011.05.12 |
화학적 성질까지 보이게하는 현미경?? 그런게 있다 (0) | 2011.05.12 |
이 막걸리가 막걸리중에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0) | 2011.05.11 |
사람 잡아먹는 괴물게임 비지터 (15) | 2011.05.11 |
한일간 오래동안 지켜져온 해상경계는 어디? (0) | 2011.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