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올림픽공원]올림픽 공원의 토끼 여기에 있다

잊어버린 과거

롯데월드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이고

잠실에 위치해 있는 유명한 공원인 

올림픽 공원에는 토끼가 있습니다.

하지만 토끼를 보려고 잔뜩 기분에 들떠서 가면

은근 못만날 수 도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제가 돌아다니면서 토끼가 위치했던 곳을

기억을 되살리며 어디어디에 있었다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실제로 토끼는 전 지역에 고루 분포해 있는 것은 아니고

특정 지역에 몰려있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올림픽공원의 토끼 어디 있나

물론 제가 가보지 않았던 지역에도 토끼가 있을지 모릅니다만,

제가 가본곳중 확실히 이곳에 있었다 하는 부분에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라는 점에서 완벽한 '정보' 라고 생각하시면 안된다는 점 미리 언급 드립니다.


팸플릿 지도가 흐릿한 점은 죄송합니다 ㅠㅠ
자동모드밖에없는데 불을 다 켜도 집안이 삼각대도 없는 상황이라 어두워서 흔들릴 수 밖에없네요;;

암튼 저기 동그라미 쳐 놓은 부분에서 세마리 발견했습니다.
털이 뽀송뽀송 하더군요



요녀석 여기있었군 '_'
하얀털의 토끼와 마주쳤습니다.


자세잡는 녀석'_'
참 뽀송하게 생겼죠?




음 머리를 길게 빼서 그런건가 화난 표정같지 어째;
주는 풀을 거부하는 시크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요녀석은 만지려고하자 숨더군요;;



근처 꽃밭에서 만난 또다른 토끼
얘는 엎드려 있더라구요 철푸덕 하고.



하얀토끼 입니다.
귀여운 손을 가지고 있길래 악수도 했지요
근데 악수만??



 

착하다~
쓰다듬어도 가만히 있는녀석입니다.
너 왜 안도망가니 ㅋㅋ 도망가야짘



이녀석은 허리 윗부분은 하얗고 허리 아랫부분은 갈색을 띄는 토끼인데요
얼굴도 안보여주고 도망가더라구요 ;;

여기까지구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