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과제]말하기. 정보전달 스피치 : 블로그로 수익창출

잊어버린 과거

나는 상당히 괜찮게 구성했다고 생각하는데, 학생들 평가를 보면 1위를 하지는 못했다. 아마 시간에 쫒겨 말을 빨리한 것이 문제였던듯 싶다. 시간이 단 6분밖에 주어지지 않아서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제한시간이 10분이었으면 1등 했었을 것 같다.

 

(2013. 10. 17(목))

말하기 / 산융206 / 교수 최재선



How to make money

with blog

 

- Summary -







산학협력 산기대



 

 








Dept. Computer  Engineering 2010151035 장용하

Dept. Mechanical Engineering 강현승


 


 

1. 정보전달 스피치


  1.1 주제 소개


  제휴마케팅과 블로그가 어떻게 시너지 효과를 내서 수익을 창출하는지에 대한 주제를 스피치를 통해 소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내가하면 너도 한다. 블로그로 수익창출하기_입문” 이라는 제목을 지어보았다. 



  1.2 스피치 개요

[서론] : 주제 소개

  - 블로그와 광고에 대한 현황 소개

  - 스피치 목적 제시

  - 광고대행업체(제휴마케팅)와 기초 정보들에 대한 간단한 교육


[본론] : 구체적인 수익 창출 방법 소개

  - 검색엔진의 마음을 얻어라 : 트래픽 유입하는 방법

  - 검색엔진의 마음을 얻어라 : 글쓰기와 검색엔진 최적화

  - 사람의 마음을 얻어라 : 광고 최적화

  - 사람의 마음을 얻어라 : 수익창출을 위한 글쓰기 요령


[결론] : 실 사례와 정리

  - 실제 수익발생 사례 : 본인사례, 성공적인 사례

  - 전체 내용 요약

 

 

블로그로 수익창출 입문

블로그 수익창출 목차

인터넷 광고시장 현황

검색엔진 마음을 얻어라

방문자 마음 얻기블로그로 수익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