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맥너겟이 무료?? 맥도날드와 쿠팡의 속마음

잊어버린 과거

음... 보기만해도 엄청나게 끌리네요.

닭가슴살의 맥너겟 참 맛있죠.

쿠팡에서 100% 할인행사를 한다네요.

들어가서 봤습니다. 진짜 100% 할인인지..







100% 할인, 그속의 그들의 속마음

사실 소셜커머스의 광고효과는 실로 참신하면서도 가장 광고다운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선 이런식의 광고자체를 원하기 때문이죠. 직접 체험해보는 광고를 받아주는대신 반값에 할 수 있다는거 참 훌륭합니다.

맥도날드가 소셜커머스 광고에 맛이 들렸나봅니다;;
이번이 제가 기억하기론 벌써 세번째네요. 전국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다는게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100%할인?? 말 그대로 100% 할인은 맞습니다. 단 조건이 조그맣게 써져있죠. 맥 딜리버리 제품을 최소 7000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하여 제공하는게 조건입니다.



여기서 알 수 있는건, 저번엔 맥도날드 '아이스커피'를 대상으로 할인을 하더니 이번엔 맥 딜리버리를 이용하도록 은근 권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많은분들이 맥 딜리버리에 대하여 모릅니다. 도입된지는 꽤 되었지만, 생각보다 잘 안되나봅니다. 단순히 말하자면 햄버거배달을 맥 딜리버리라고부릅니다. 단, 24시간 365일 언제 어느때나 배달이 가능하다는게 특징이죠. 아마 명절날도 될껄요??




저번에도 100%할인 행사를 몇번 한 기억이 있기 때문에, 100%할인이라는 말에서부터 벌써 클릭률이 엄청날겁니다;; (애드센스에도 떳으면 좋겠다만 ㅠㅠ) 그리고 맥도날드는 잠재 고객에게 맥 딜리버리를 이용하게 함으로써 이질감 전혀없이 효과있는 광고를 하는셈이지요. 광고비로는 한사람당 맥너겟4조각이고 만드는비용으로 대략 900원 하려나?? 그럴겁니다.


저는 광고와 구매가 합쳐진 이런식의 광고가 너무좋고, 맥도날드 앞으로도 좀더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구매율이 떨어지고있는 인사이드 메뉴등으로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