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박카스가 건강에 나쁘다는건 꾸며낸 이야기다. 박카스 효능

잊어버린 과거

제가알기론 비타500 출시시점과 이미지하락과 같은걸로 알고있습니다.

비타500이 출시될시 광고를통해 비타민 있는 우리제품은 좋은것,

비타민조차없는 박카스는 구린것으로 간접적인 광고를 해댓죠.

그치만 비타500과 박카스는 그 용도부터 다르며;;

실제로 저희어머니도 그렇지만 박카스가 몸에 안좋다고 생각하시는분이 있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뭐가 안좋다고 잘못알려지고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박카스는 카페인이 많다??

글세요, 카페인 수치나 보고 하는 이야기일까요?? 커피한잔은 아무렇지않게 그냥 마시면서 박카스한병은 카페인이 많다고 피하시는분들;; 수치를 보시고 판단하셔야죠. 박카스는 한병에 30mg의 카페인이 커피한잔엔 300mg의 카페인이 들어있습니다. 10%밖에 들어있지않은데 어째서 많다는건지..

최근엔 무수카페인이기 때문에 슈퍼에서 판매할 수 없는 특별한 이유라고 자신에게 유리한 발언을 하려고 했으나, 결국 몸에들어가면 일반카페인과 똑같이 작용하므로 상관없겠습니다.

박카스는 유전자를 조작한다??

네 맞습니다. 박카스는 유전자를 조작합니다. 단, 이건 과다복용한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이에 근거할 수 있는 성분은 안식향산나트륨 인데요, 박카스에는 70mg 정도 들어있다네요. 이는 식욕부진등을 일으킬 수 있고 심한경우 DNA에 손상을 주어 파킨슨병등 퇴행성 희귀병에 걸리게도 합니다.

그치만 하루 섭취량을 넘지만 않으면 됩니다 ^^; 그래서 박카스에는 1일 1회 1병 섭취를 권하고 있는것이죠. 하루 섭취량은 0~5mg/kg 으로 50Kg의 여성의경우 250mg 까지 섭취하여도 괜찮으며, 70kg의 남성의경우 350mg까지 섭취해도 괜찮겠습니다.


박카스는 중독된다??

여기서 다시한번 말씀드려야 될것 같습니다. 박카스는 1일 1병 1회 섭취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설마 제조회사쪽에서 중독되는 양의 수치를 권장수치로 내놓지는 않았겠죠 ^^ 중독된다는 분들은 효과를 더 많이보기위해 단순히 1일 1병을 여러차례 나눠마셨거나 1일 2병등 용법에 맞지않은 섭취를 했기 때문에 중독되는 것입니다. 반드시 용법에 맞는 섭취를 해야겠습니다.

오히려 박카스는 건강에좋다

자칭타칭 대표적인 자양강장제의 역할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 것이 유일무이 이 박카스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영양은 타우린인데요, 무려 한병에 2000mg이나 들어있습니다. 제가알기론 하루 섭취량이 아직 조사결과가 나온적이 없다고 하네요 ^^; 현재까지 타우린으로인한 부작용사례는 없는걸로 알고있으니 그리 걱정하실 필요없겠습니다. 용법에 맞게 섭취해주신다면 말이죠.


타우린의 대표적인 효과로는 피로회복, 항산화제효과, 시력회복, 간질병환자의 발작억제, 칼슘과잉축적 방지, 염증억제등의 생각외로 이곳저곳에 효과가 있으며, 우리가 박카스를 먹고 흔히 잠이 잘 안온다거나 하는등은 카페인의 효과라기보단 타우린때문에 생긴 집중력향상효과 때문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이외에도 콜레스테롤 수치 안정화, 뇌기능 향상등의 의외의 효과도 있지요.


실제로 박카스병에 봐도, 이게 정말 이런효능이 있을까 할정도로; 수많은 효능등이 있으며, 이는 정말 자양강장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다만, 몸에좋다고 1일 1회 1병의 섭취방법을 어기시면.. 오히려 큰 독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아셔야 겠습니다. 아 그리고 한박스에 4500원으로 개당 450원이므로 상당히 저렴하니 이보다더 좋은 자양강장제가 어디있을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