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소원]꿈이 이루어지는 확실한 방법

잊어버린 과거

꿈은 누구나가 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라 그런지 몰라도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는사람이 제일많죠 ''

저도 물론 하고싶은 미래가 있고

가지고싶은 것도 많고 그렇지만

한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한편으로는

이 방법을 통하면 결국엔 다 얻게될 것이라는걸 알기 때문에 침착하게 기다려 보렵니다.


사실 방법은 쉽다

음, 이 방법을 흔히 유인력이라고 하더군요?

뜻은 '끌어당기는 힘' 정도가 되겠습니다.

어떻게 끌어당기냐구요?? 일단 이 동영상을 보시죠




영상이 좀 아쉽게 끝나죠??


그치만 뒷내용은 들어봤자 어차피 앞이랑 같은내용입니다'';;

'꿈을 생각하라 그러면 이루어진다'라는 말이죠.

이렇게 쉬운방법이 있었다니??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이 간단해 보이는 방법에도 몇가지 지켜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로, 되도록이면 말하지 말것 입니다. 나는 뭐 할것이니까 어쩌구.. 등으로 계속 말하고 다니는 사람중에 제대로 그 것을 이룬분은 못봤네요 아쉽게도.... 동영상에서도 30일간 아무일 안일어났다고하죠?? 즉, 마음깊이 새겨두고 아직 이루지못한 '응어리'가 되도록 꾸준히 생각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다음으로, 되도록 될것만 같은 가능한 것을 원해야 합니다. 너무나도 목표가 멀다면 이루어지기도전에 언제되나.. 하면서 지쳐버릴 것이기 때문이죠. 예를들면 자신이 자영업을 하고있고 한달에 300을 벌고있다하면, 다음달엔 320을 번다... 라고 생각하는 것을 들 수 있겠네요. 이외에도 승진을 한다, 어떤 신발을 산다는등.. 현실적으로 자기가 조금만 더 하면 할 수 있는 것을 원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생각만 해서는 안됩니다. 저 위에 책팔아서 돈 많이버신다는분도 마음의 '응어리' 까지 된 상태에서 가만히 있던 것은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 어떻게 하면될까..' 하는 생각을 꾸준히 하다가 어느날 탁! 하고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된거죠. 아무 해결책을 생각도 하지않으면서 단순히 원하기만 한다면, 그것은 유인력을 행사하는 방법이 아니겠습니다.


이제 여러분 차례입니다.

여러분 마음대로 세상을 움직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