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고슴도치사진]고슴도치키우기를 3일가량 해본게 자랑

잊어버린 과거

제 가까이 사는 사촌동생 고슴도치인데요.

최근에 걔가 시에서 주관하는 뭐에 선정이 되서

일본엘 가게 되었다네요.

그러면서 저한테 맡기고 갔지요;;

동물이랑 그닥 친해지고 싶지않은 저였지만;;

밥만주면 알아서 잘 논다하니 밥만주면 되는구나;;

하고 3일 정도 맡기로 하여 데려오게 됬습니다.


먹이는 사료를 먹는데요, 얘는 하루 15~20알을 하루두번 먹어야 된다고 합니다.

먹이를 씹을 때 입에서 사각사각 거리는 소리가 재밌습니다. 입도 오물오물 하지요.


이정도면 털이 좀 누운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무래도 저는 낯선사람이다보니까, 밥먹을 때 빼고 다 털을세워 경계를 하네요'';

밥먹을 때만 내리다니.. (저 밥주는사람됨)



거의다 먹어갑니다. 동물들이 거의다 그렇듯.. 주는대로 다 먹기 때문에 먹이는 딱 정량만 주어야 됩니다.

어떤분이 휴가때 개랑 일주일치 밥을 집에 두고간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개는 하루만에 7일치 밥을 다먹고 6일동안 굶다가 병났다죠..



가시가 생각보다 매우 날카롭습니다. 이쑤시개 보단 날카롭고 바늘보단 덜 날카롭네요;; 찔리면 상당히 아픕니다.



심심해서 먹이 하나를 머리위에 올려봤습니다ㅋ

과연 머리위에 먹이가 있다는걸 눈치챌까 해서 올려봤는데;

나중에보니 머리위에 그대로 있더라구요 먹이가;;



티케비 다른 이야기 :

[원목]원목가구인지 아닌지 구별하는 방법
[안경]여름에 안경 관리법, 보관하는법
[천연썬크림]와인을 섭취하는걸로 썬크림효과가??
[마라톤 거리]마라톤(Marathon)의 기원
[탈모 방지]탈모가 걱정되면 알아야할 지식
[대머리]대머리는 비듬이 없다??
미국의 인종차별, 한국의 인종차별
물을 많이먹는게 건강에 좋다던데... 진짜?
소주는 칼로리가 높으니 피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