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선물 트레이더

인터넷에 올라온 모든것을 알고싶다면? 여기만 가면 된다

잊어버린 과거

뉴스에서부터 웹툰, 유투브 동영상등 '유머'에 관한 이야기라면 이곳을 빠뜨릴 수 없습니다.

물론 다른 지루한 이야기들은 검색을 통해 얼마든지 얻을 수 있지만,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의 목적은

조금더 즐거운 뭔가가 없을까 하는 것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이제 여기저기 클릭하면서 돌아다닐 필요없이 

다음의 세 곳만 방문하면, 인터넷상에 올라온 모든 재밌는 것들이 모아져 있다는걸 알게되실 겁니다.

4Camel -> http://4camel.hiapple.net


첫번째는 낙타갤이라고도 불리는 곳입니다. '개드립' 부분이 가장 활성화 되어있지요, 웃긴자료로써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구글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하는듯 합니다만, 저작권 문제를 해결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Coshuttle(코셔틀) -> http://coshuttle.net


두번째는 '코셔틀' 이란 곳입니다. 포캐멀과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개드립'을 위주로 일베(= 일간베스트) 꾸준, 피식 이란 고너가 있습니다.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공통적인 특징은 재밌다 라는 점입니다.

그치만 여기선 저작권 문제를 조금더 해결하려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저작권에 충돌될 것만 같은?? 삭제하고싶은 게시물이 있다면 보고해달라는 내용입니다. 사후약방문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이런식의 시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간베스트 저장소 -> http://www.ilbe.com/


여기는 일간베스트라는 사람들에게 사랑을받은 자료물들을 모으는 곳입니다. 물론 재미로써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겠죠. 코셔틀에도 일베 코너가 있지만 여기가 더 특화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여기도 물론 개드립이 존재합니다. 그치만 여기선 한사람이 다 올리는게 아니라, 여러사람이 여기저기서 재밌는걸 보면 여기다 올리는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코셔틀이나 낙타갤 같은경우는 작성자가 안보여서 혼자하는건지 어쩐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곳 세 사이트에서 서로 중복되는자료가 많은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치만 서로 각각의 고유한 웃김코드를 가지고 있고, 또 이 세 사이트르 들어가면 오늘의 인터넷 웃음코드가 뭔지도 알 수 있으므로 가끔 들어가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